상단 영역

성동청소년센터 로고

유틸리티 버튼

2019년 성동청소년수련관 물품/용역 납품 연간계약 입찰 공고

HIT 5961 / 관리자 / 2018-12-13

2019 연간단가계약 공고.hwp ( 15.0 K | 다운 : 168 )

시립성동청소년수련관 물품/용역 납품 연간계약 입찰공고

시립성동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19년 수련관 물품의 연간납품 및 용역을 위한 공급 계약 입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 다 음 -


구분

분 야

납품 및 용역 내용

물품

납품

화장실 세정제

방향제류

생수

18.9리터 (1)

청소용품

반코팅장갑, 락스, 수세미, 비누 등

수영장 소독용 응집제

수영장 소독용 응집제

수영장 소독용 소금

국산 소금(식용 정제염)

용 역

시설방충

12회 방충소독

건물소독(식중독 및 감염병 예방)

5회 건물 소독

경비시스템

건물 1개동 지하2층 지상3층 및 외곽

복합기 및 프린터

복합기 3, 복사기 1, 잉크젯 4,

세무대행

원천세, 부가세, 연말정산 신고

자판기

과자류와 캔 음료

(, 탄산음료, 고열량 음료, 율무, 코코아 판매 불가)


1. 납품 물품 : 화장실 세정제 외 4분야
2. 용역 공급 : 시설방충 외 5분야
3. 계약 기간 : 2019. 01. 01∼ 2019. 12. 31까지(1년간)
4. 제출서류 :
1) 1차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2) 2차 : 계약서, 통장사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5. 제출기한
1) 1차 : 2019년 12월 19일(수) 14시까지
2) 1차 선정업체 결과발표 : 2019년 12월 19일(수) 15시 부터
3) 2차 : 1차 결정에 따라 선정된 업체와 연간 납품계약 체결
6. 문의사항 : 업무지원팀장 이다정 02) 2296-4062 내선 6번
7. 요청사항 : 수련관 업무지원팀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
8. 기타
1)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
3) 입찰참여업체는 수련관에서 선정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치 못함.
4) 추후 선정업체 확정 때에는 성동청소년수련관홈페이지(http://www.sdyc.or.kr) 에
전자공고 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합니다.